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

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

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

기업들은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의 메시지를 그들에게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기 위해 항상 다른 방법들을 필요로 한다.

기사 마케팅은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마케팅의 한 유형이다.

이 기사는 당신이 어떻게 기사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.

업계에서 당신의 지위를 홍보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블로그를 통해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향상시키는 것이다.

전문 지식과 통찰력을 활용하여 사이트에 대한 유용한 게시물을 만드십시오.

또한, 독자들이 계속해서 몰입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성격과 유머 감각을 게시물에 포함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.

만약 당신이 당신의 업계 최고의 위치에 있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정보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.

이렇게 하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.

기사에 유용하거나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.

아무도 시간 낭비인 기사를 읽고 싶어하지 않고, 당신의 고객들도 다르지 않다.

아웃소싱해 보십시오.

기사를 쓸 만한 성향이나 시간, 기술이 없다면 작가를 고용해 대신 쓸 수 있다.

돈을 좀 써야겠지만, 정기적으로 글을 올려서 시간을 절약하고 교통량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.

기사를 작성할 때 링크 및 키워드와 같은 항목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기사, 제목, 링크, 키워드 사이에 가시적인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.

검색 엔진이 내용에서 연결을 찾을 수 없으면 혼동될 것이다.

눈길을 끄는 인트로가 되어 기사를 간결하게 만들어라.

온라인 독자들은 집중력이 짧기 때문에 이런 방법으로 더 잘 잡을 수 있다.

처음 두 줄의 대사를 흥미롭게 만들어 계속 통화하게 한 다음 기사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.

당신의 글에 눈에 띄는 제목이 있는지 확인하라.

그것은 사이트를 탐색하는 누군가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다.

당신은 대상 키워드로 문장이나 질문을 작성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.

여러분 자신의 주제와 같거나 비슷한 주제로 출판된 다른 기사들에 주목하라.

당신은 다른 작가들이 저지른 실수로부터 배우면 당신의 기사에 가능한 최고의 청중과 미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당신은 기사 마케팅을 할 때 청중을 선택하고 그들을 타깃으로 삼아야 한다.

명확한 청중을 염두에 두면 해당 그룹과 잘 작동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.

기사를 다 쓴 후에, 당신의 신뢰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그것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.

텍스트가 타당하고 맞춤법이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텍스트를 검토하십시오.

만약 당신의 스타일이 완벽하다면 독자들은 당신을 믿고 당신의 기사를 더 많이 읽을 것이다.

독자들에게 더 높은 애착을 심어주기 위해 글쓰기에 많은 감정적인 단어를 쓰세요.

만약 당신이 당신의 글에서 우쭐해한다면,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, 그것은 당신의 매출이 감소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.

대부분의 글의 최적 길이는 약 500단어 정도 된다.

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올바른 길이로 만들어 독자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.

장문의 기사는 독자를 지루하게 하는 경향이 있다.

이 때문에 추격전까지 빨리 끊는 명확한 기사가 가장 감정적이다.

흥미로운 짧은 묘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.

검색 엔진 결과에서 제목 아래에 있는 정보를 찾을 수 있다.

만약 설득력 있는 정보가 있다면,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검색자를 팔 수 있다.

창의적인 서술은 주의를 끌지만 이해하기 힘들어야 한다.

만약 여러분이 손을 뻗어 잠재 고객들과 대화하고 싶다면, 여러분은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방법들을 이용해야 한다.

그들이 사용하는 기술 중 하나는 기사 마케팅이다.

이 기사의 기사 마케팅 기법을 구현하면 고객 기반을 높일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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